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안양시 삼막사 한방찻집에서 쌍화차 한잔으로 힐링하다~

by 많이놀고 조금일하는 K 2020. 4. 17.

커피없음 하루도 못사는 제가 날도 쌀쌀하고 요즘 코로나로 심신이 쇄약해져ㅜㅜ 몸에좋은 한방차를 마시고 왔네요.친구랑 쌈도둑이라는 쌈밥집에서 건강식으로 밥을먹고 들러본 한방찻집..한약 냄새같은게 풍기면서 왠지 건강해진 느낌이네요.

 

 저런 다과도 주시더라구요^^저희는 잣이 듬뿍 들어간 쌍화차를 마셨는데 대화가 길어지는 쯤에 따뜻한 결명자차까지 서비스로 주셨어요.^^ 첨엔 쌍화차가 한약처럼 쓰더니 마시면 마실수록 괜찮아져서 신기했어요.한번쯤 한방차도 좋네요~

#한방차#삼막사#전통찻집#쉬어가는 누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