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천구청역꽃집 꽃 그리다봄~

by 많이놀고 조금일하는 K 2020. 4. 22.

가게 간판이름이 너무 이쁘네요.요즘은 꽃집이름들은 다 영어던데ㅎㅎ그리다 봄..봄에 딱 맞는 이름만큼 가게도 아기자기했어요.요즘 코로나로 힐링이 필요해서 안가던 꽃집을 다 들어가서 이것저것 물었는데 와~대박 친절ㅜㅜ친구랑 약속있다가 갔다가 우연히 들린곳에서 예쁜꽃과 디자인틱한 애들을 구경하며 꽃보며 웃었네요^^

바람이 엄청나서 꽃들을 실내에 다 두신듯.정말 황홀하네요.딱 제가 좋아하는 애들로만 구성되어있어서 깜놀^^

저는 유칼립투스 좋아해요ㅜㅜ

꽃만들어주시는 동안 가게 내부 찍어 봤는데 전 왠지 아날로그 느낌나고 속이 알찬 느낌이 드는 이 꽃집이 딱 내스타일~^원데이도 하신다해서 친구랑 코로나끝나고 문의해봐야겠어요.

 #금천구청역꽃집#꽃 그리다봄#그리다봄#이쁜꽃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