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천구청역 꽃집 꽃그리다봄 어버이날 카네이션 바구니 픽업해오면서~꽃 후기

by 많이놀고 조금일하는 K 2020. 5. 7.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몇년만에 꽃바구니 예약을 해서 꽃집에 다녀왔어요.^^

오늘의꽃에 카네이션 꽃다발이 정말 이쁘고 가격도 너무 착하네요^^

저아이는 예약건이라는데 온통 붉은 카네이션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네요.

온통 붉은카네이션들 너무 이뻐요^^싸이드 꽃이 적절하게 들어가서 정말 고급져요.

카네이션 종류니 색상이 진짜 다양하네요.가게는 큰가게가 아닌데 들어가보면 꽃이 정말 많아요.

꽃속에 있으니 힐링이되요.^^

제가주문한 거예요.사장님께 부탁해서 사진한컷ㅋㅋ 진짜 십만원짜리 바구니라해도 믿겠어요.저 오늘 너무 좋은 딸이 될것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