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당역 풀잎채 곤드레밥정식

by 많이놀고 조금일하는 K 2020. 6. 24.

사당역 파스텔시티에 가면 맛집이 많은데 오늘은 풀잎채에 가서 곤드레정식을 먹고왔어요.^^비도오는 수요일이라 한적하고 좋터라구요

기본정식을 인당 시키면 반찬이 리필이 되요.

잡채도 맛있고 우엉샐러드도 좋았어요.

저희는 곤드레정식에 불쭈꾸미,황태구이를 추가해서 먹었네요.^^

아쉬운게ㅎㅎ밥양이 작아서요.저희는 다들 밥순이들이라ㅎㅎ
흰쌀밥을 추가해서 먹었네요.

배추된장국도 맛있어요.

 넷이서 추가금액해서 65,000으로 푸짐하고 건강한 외식했네요.^^ #사당역파스텔시티#풀잎채#곤드레밥#비오는수요일#외식은 행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