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집밥

집콕ㅜㅜ떡볶이나 먹자.

by 많이놀고 조금일하는 K 2020. 3. 1.

아....코로나..이제는 진짜 한계치다...ㅜㅜ애들도 이제는 집에서만 갇혀있고 집밥만 먹는게 한계치가 왔는지ㅜㅜ 엽기떡볶이를(평소 애들이 좋아하는ㅜ) 시켜달라하는데...배달음식도 왠지 아직은 걱정도되고 인터넷에 나온대로 대략 엽기떡볶이를 직접 만들어 먹었다.카레가루 첨가하는거 빼고는 나의 레시피와 크게 다른건없었다...치즈가 없는게 아쉽긴 했지만 나름 넘 맛있었다.^^

밀떡과 쌀떡을 반반씩 넣었고 일단 면역력향상을 위해 대파를 크게썰어 먼저볶다 양념소스넣고 물넣코 끓이다 떡넣고 어묵,비엔나소시지,삶은달걀 넣어 끓이면 끝.

국물떡볶이를 해주려 한건데,재료를 왕창 넣타보니 자작하게 됐는데 맛은 완젼 핵꿀맛^^역시 귀찮아도 집에서 해먹는게 안전하고 저렴하고 맛있다ㅎㅎ휴 그나저나...이상태로 계속 가다가는 진짜 큰일일것같다ㅜㅜ

'소소한일상 > 집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만점 월남쌈~  (7) 2020.02.29
쉬어가는김에 김밥~^  (6) 2020.02.26
오늘도 집밥....  (6) 2020.0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