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스벅이사랑..언니님 감솨^^

by 많이놀고 조금일하는 K 2020. 2. 18.

우울한동생을 위해 내가 좋아하는 스벅이 기프트콘을 보내주신 언니님 감솨^^

요즘 일상이 좀 우울했어요... ^^; 하는 일도 좀 잘 안 풀리고 몸도 여기저기

아프고 마음도 아프고 ㅎㅎ 언니가 평소 제가 좋아하는 스벅이 쿠폰을

가끔 보내주는데 오늘도 보내줬네요. 저는 누가뭐라해도 커피는 무조건

스벅이...ㅜ.ㅜ. 스벅이가 최애예요...

얼렁 하는일 잘 풀리고 여유가 생기면 노트북 좋은 놈 하나 사서 스벅이

가서 아침부터 노트북 끼고 앉아있고 싶어요. ㅎㅎㅎ

 

 

바로 그대로 주문하고 인증샷 보내주는 센스 ^^;

소확행... 별거있나요. 이런 소소한 행복에서 오늘도 또 일할 힘을 얻고 ㅎㅎ 커피란 게 없었음

어떻게 살았을까 하는 그 생각도 해요. 커피가 좋아 바리스타 자격증도 땄고 커피가 좋아서

밥은 안 먹어도 커피는 마시고 사니... 중독은 중독이에요..

건강주스 내려마시고 건강에 대해 엄청 관심 많아도 이 아메리카노 한잔만큼은 절대

포기가 안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