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외식,맛집소개

디카페인 커피가 맛있는 경기도 신천동 휘까페~~(오픈선물 후기^^)

by 많이놀고 조금일하는 K 2020. 2. 25.

울 남편님의 바디가 보이네요 ㅋㅋㅋ 얼굴을 가리니 봐줄 만하네요 ㅋㅋ

몇달 전 남편이랑 휘 카페 오픈하는

곳에 다녀왔어요. 후기를 이제야 ㅎㅎ

경기도 신천동에 휘까폐예요

커피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캡슐커피로 마셨구요. 같이온 지인은

머신기로 내린 일반 아메리카노 마셨는데

그것도 완젼 맛있다

하더라구요.

디카페인 캡슐커피..

진짜 휘까페가 최고라 생각들어요.

 

휘카페는 청호나이스에서 만든 커피숍이에요~

물이 좋아 커피맛도 더 좋은듯해요.

지인이 커피숍 오픈을 한거라 프리져브드 플라워

리스랑 액자랑 선물 가지고 방문했어요.

커피숍 오픈선물로 진짜 리스랑 액자 신의 한수 였어요 ^^

음.. 그리고 커피맛.. 저는 사실 그전에는

휘까페 잘몰랐어요.

보통 디카페인 커피가 스벅이 이런데 가면

500원인가 더 주고 마시는데 사실 별맛은..

그런데 휘 카페 캡슐커피는 맛도 가격도 훌륭하고

디카폐인이라 부담도 없고 참 좋았어요.

저 인형4개도 커피숍에서 선물로 받은거라네요^^

음.. 저는 커피숍 창업 선물에 딱인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져브드 플라워 리스와 액자 세트로 오더 메이더로

주문을 했어요. ^^실물 영접이 너무 이뻐서

사실 우리 집에 인테리어 해놓고 싶었어요.

포장도 진짜 너무 고급지게 해주셨어요. 저는 액자랑 세트로 주문한거라 온라인 판매하는(그리다봄) 상품을 직접 수령했답니다. ^^네이버쇼핑에 그리다봄 치면 프리져브드플라워 전문샵이 나오는데 이쁜게 진짜 많았어요. 저는 매장물어봐서 직접 세트로 직접 수령해왔답니다.
프리져브드플라워 리스예요^^너무예쁘지 않나요. 이날 선물받은 사장님이 어찌나 좋아하시던지. 진짜 뿌듯했답니다.^^
커피숍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이뻤는데 사실 이날 프리져리스랑 액자때문에 이 두가지가 히트였답니다. ^^(말린꽃이아닌 생화를 약품처리한 프리져브드인데 진짜 생화같더라구요. 저게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드라이플라워 처럼 보여도 느낌있을것같고 여하튼 진짜 첨에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다가 시중에 꽂집이나 원데이 레슨 받으려면 저런거 7만원은 하더라구요 저는 완젼 저렴하게 구매해서 진짜 득템^^
커피숍사장님이 이리저리 디피 해보시고는 딱 저자리에 정착 ^^
두번째 액자 프리져브드플라워 선물이예요. 정말 실제로 보면 더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게 저도 우리집 거실에 저런거 하나 해놓고 싶다 ㅎㅎ생각들더라구요. 나름 거금들여 주문한거라 첨엔 반신반의했는데... 참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주문이 안되는게 없구나.. 세삼 느꼈어요. 물론 저는 온라인상품을 사정상 직접 픽업해왔지만요 ㅎㅎ 아무튼 작품이더라구요..음..저도 누가 저런것좀 선물해줬음 좋으련만 ㅎㅎ
사진이 잘안나왔는데 커피숍에서 보면 정말 이쁘더라구요. 지금도 손님들이 가끔식 액자 센스있다고 칭찬해주신데요 ^^
가까이서 찍은 모습이예요. ^^
사장님 대박나세요^^캡슐커피도 너무 맛있고 머신기도 진짜 좋은거 쓰신다하고 원두도 끝내주더라구요. 저도 바리스타자격증있어서 커피에 그래도 맛을 좀 안다 자부하는데 진짜 여기 커피 맛있어요..ㅠㅠ가까우면 저는 아마 엄청 자주갔을꺼예요 ㅋㅋ

 

와~화분들도 많터라구요.
원래 휘까폐가 캡슐머신기 정도 두고 소규모로들 하잖아요. 여기 경기도 신천동지점은요 사장님이 머신기도 좋은거 들여놓으시고 규모도 꽤 크게 하는데 미모의 젊은 여사장님이 어찌나 친절하고 센스도 좋으신지 대박날것 같아요 ^^

이럴수록 차분하게 맛있는 커피한잔 마시며

코로나도 자연스레 없어지길 바래야죠.

자영업하시는 모든분들 곧 좋아지실 꺼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