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외식,맛집소개

백운호수 (홍다방) 또 가고 싶다..

by 많이놀고 조금일하는 K 2020. 3. 3.

코로나로 답답한 마음에 코로나 있기전에 

다녀왔던 곳인데 참 좋았던 곳이라  

소개해봐요^^; 의왕에 백운호수 홍다방에서

먹은 커피한잔이..잊혀지지가 않네요..

캬.. 커피맛에 취한 것인지 분위기에 취한 것인지..

하긴 좋은 사람들과 어울려서 좋은 시간 가지면

커피가 맛있는 건지 이야기가 맛있는건지 ㅎㅎ

여하튼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또 가고 싶다..

빵도 맛있더라구요
백운호수를 보며 마시는 커피한잔^^소소한 행복이네요~~
음...또 가고 싶어요.. 백운호수.... ㅠㅠ 얼렁 코로나19 없어져서 다시 좋은사람들과 좋은시간 보내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