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외식,맛집소개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닭갈비가 맛있는 춘천집~

by 많이놀고 조금일하는 K 2020. 3. 3.

몇 년 전까지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회사에 다녔었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는 먹자 거리가

은근히 많고 다양한 음식들이 많아요.

일할때는 회식장소로 갔었고요

지금은 가끔식 한 번씩 생각나면

친구들이랑 가서 먹네요 ^^

아무래도 직장가 이다보니

술집도 잘 형성되어있고요~

그중에서도 저는 닭갈비를 좋아하는데요

춘천집이 원래 유명하더라고요.^^

닭갈비 하면 춘천이죠.. 아 춘천 가고 싶다..

위치: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에서 267m 위치 부근.

상세 사진이에요~

춘천닭갈비집 모습이예요. 한옥으로 해놔서 인테리어부터가 고급지더라구요 ^^ 벌써부터 맛있어 보인다..ㅋㅋ

 

신림 춘천집이라고 써있어요 .. 여기는 구로디지털단지랍니다. ^^

이곳 신림 춘천집은요 신림동에서 20년 장사한

노하우를 구로디지털단지에  새롭게 오픈한 거라

하더라고요 ^^저는 강원도 춘천을 닭갈비

먹으러 갈 정도로 닭갈비 좋아하는데

구로디지털단지 춘전 집도 진짜 맛있었어요.

상호명이 신림 춘천집이지만

(구로에 왔는데 신림이라 쓰여있으니 ㅋ)

그리고 정작 신림에는 춘천집이

없다는 사실 ㅎ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답니다..

헷갈리시는 분 많아요.

오픈키친이라 더 깔끔해보이고 믿고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
진짜 사람많아요.. 등좀 보세요.. 인테리어가 얼마나 고급스러운지... 일반 닭갈비집 분위기가 아니예요.
바닥재도 깔끔하더라구요~난로도 정감있었어요.
으..사진이 ㅎㅎ 제가 사진을 진짜 아무렇케나 찍어요 ㅜㅜ 실물영접은 훨신 먹음직 ㅎㅎ

 

댓글